회사소개   
CEO인사말   
IMG
(주)타임텍은 국산 3D CAD 시스템(TTM)을 개발하는 벤처기업입니다.

국내 엔지니어링 업계에서 엔지니어링 기반 소프트웨어인 3D CAD 시스템은 100% 외국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임텍은
외국산 소프트웨어와 경쟁할 수 있는 3D CAD 시스템을 자체 기술로 개발하여, 조선산업, 플랜트산업에서 사용되는 3D CAD를 국산화하였습니다.

타임텍은 사용자 관점에서 기존 3D CAD를 점검하여, 창의적이고, 독자적인 기술로 기존 3D CAD와 차별화를 이룬 3D CAD 시스템입니다.

TTM의 특징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는 편리성입니다.

사용자가 시각적으로 동작을 제어하고, 동작의 결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하고, 동작이 잘못되었을 경우, 되돌릴 수 있도록 합니다.
즉, 동작을 위하여 연구하고, 고민하는 과정을 제거하고, GAME과 같이 쾌적하고 즐거움이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둘째는 기존 CAD프로그램에서 가장 취약점인 생산정보 관련 프로그램을 강화하였습니다.

PCS-GEN이란 이름으로 판매하는 S/W를 TTM과 연결하였습니다.
따라서, CAD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 그 동안 많은 CUSTOMIZATION 개발이 필요하였으나, TTM은 CUSTOMIZATION이 거의 필요 없이,
구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생산정보를 Block이나 Module 단위로 입력/수정이 가능하고, 가능한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생산정보 입력을 용이하게 하게,
오류를 최소화하도록 하였습니다.

셋째는 경쟁력입니다.

기술적으로 TTM은 기존 CAD와의 차별화를 이루기 위하여 파라메트릭모델링, Relation 기반 모델링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였습니다.
이런 기술적 차별화는 오작 없이, 빠르게 설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략 30~50%의 시수가 절감된다고 사용자들로부터 보고가 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TTM을 경험해 보지 못하신 분들은 직접 TTM의 경쟁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임텍은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엔지니어링분야의 3D CAD 시스템에서 세계 1등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임텍 대표 박 덕 용